고객센터COMPANY

 

 

 묻고답하기SOUNDSQUARE

제가 UX2 를 사용하는데요.

 

예전에 이곳에 문의를하여 라인식스에 메일을 보내주셔서 제가 쓰는 트리플팩 파워팩이 오토라이즈가 되지않던문제를

 

해결해주신적이 있는데 최근에 다시 오토라이즈 기간이 만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오면서

 

더이상 오토라이즈를 할수가없게 되어서 저의 계정을 확인해보니 여전히 계정에는 적용이 되어있는상태인데

 

라인식스 라이센스 매니저에서 오토라이즈가 불가능합니다.

 

이번에도 라인식스에 메일 문의를 해야할듯한데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아도 메일을 보내는곳을 모르겠고

 

영어도 약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알수가없습니다. 도움을 받을수있을까요?

 

저의 메일주소는 disposable@naver.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