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서비스 접수

Online service submission




신청안내


·  구매 내역에 대한 증빙 영수증을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화면을 저장하여 첨부하시는 경우, 구매일자와 정품보증서(뒷면)가 한 화면에 표시되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후 문자 또는 이메일로 안내드리오니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 부터 최종 완료 단계 까지는 약 1주~4주 (영업일 기준)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단순 액세서리 제품들의 경우, 신속한 교환을 위해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제품이 정상으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 반송될 수 있으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거주지 변경 등으로 인한 주소 변경이 예정되어 있는 경우, 관련 일정을 감안해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1. 제품별 A/S 진행 방법이 상이할 수 있으며, 접수 완료 후 영업일 기준 48 시간 이내에 문자 또는 이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2. 온라인 A/S 접수는 1건당 1개의 제품에 대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므로, 여러 개의 제품에 대한 A/S를  동시에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사운드스퀘어 고객지원센터(02-6673-0370)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 A/S 접수부터 최종 완료 단계 까지는 약 1주~4주 가량 소요됩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4. 구매 영수증 또는 증빙 내역 누락시에는 A/S 지원이 불가능 하오니,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보증 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무상 A/S 지원이 불가능하며,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고장 등에 대해서는 보증 기간일지라도 유상 수리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6. A/S를 위한 별도의 오프라인 센터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7. 배송비 안내
· 구매 30일 이내 초기 불량 : 무상
· 구매 30일 부터 : 편도 고객 부담

8. 해외 병행수입 제품 또는 해외 직구 제품은 무상 A/S 적용이 불가하오니, 구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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